국민의힘 창원성산구 당원협의회, 여성당원 위한‘세미나’개최
여성리더십 특강을 통한 여성당원 교육 및 소통 활성화 기여
기사입력 2025-09-17 09:50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강보혜
본문
[경남우리신문]국민의힘 창원성산구 여성위원회·차세대여성위원회가 공동주관하고 당원 및 주민이 함께하는 ‘여성리더를 위한 세미나’가 지난 16일 오후 2시 창원성산구 시·도의원 합동사무실에서 성황리 개최됐다고 17일 밝혔다.
|
강사는 박선희 더원인재개발원 대표로 강의는 ▲조직을 바꾸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국민의힘 창원성산구 여성당원들의 제안 및 주도로 이루어졌으며, 60여 명의 내·외빈, 당원 및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
이정희 여성위원장은 "여성들의 정치 참여와 사회 활동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현 시점에서 여성리더들의 역량을 키우고 확대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단순한 동기부여를 넘어 여성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주도적인 리더로 성장하고 실질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보빈 차세대여성위원장은 "정치와 경제, 외교 모두가 복합위기인 현 상황에서 차세대 여성리더가 할 수 있는 역할이 무엇인지 되짚어보는 시간이 필요했고, 당원들 역시 이에 대한 절실한 필요가 있었던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배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정치에 접목시켜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