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2025년 제1회 회원1동 행복+화합+소통을 위한 ‘동행(同行)’ 콘서트가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회원1동 한효아파트 단지 특설무대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제1회 동행(同行) 콘서트는 제3기 회원1동 주민자치회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지역상권활성화는 물론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문화공연을 통한 힐링을 목적으로 주민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기획됐다.
|
조용준 회원1동 주민자치회장은 "제1회 동행(同行) 콘서트가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우리 사회 속 '동행'의 갖치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작이 되기를 소망한다"며"회원1동 각 자생단체들과 위원들이 협업하며 소통하고 주민들에게 더 나은 회원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남 회원1동 동장은" 우리 회원1동이 하나 되는 마음으로 준비한 동행(同行) 콘서트"라며"우리 동민들이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더 가까워지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주민 여러분이 언제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동네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동행(同行) 콘서트 식전공연으로 회원1동 주민 치회 공종규(교육환경 및 문화분과위원회)위원장의 색소폰 연주로 문을 열고 라라고고장구(김점숙 원장외 3명)의 신명나는 장구로 흥을 돋는다.
이어 공식행사가 이어지고 동행(同行) 콘서트 본행사 오프닝으로 19댄스아카데미 유아팀들이 출연해 재롱 춤잔치로 분위기를 끌어 올리며 본 행사가 진행된다.
|
이날 초대가수로 창원출신 미스트롯 가수 장예주 ‘사랑에 푹 빠졌나봐’로 우정 출연하며 가수 조은아(그 추억을 찾아서,내 당신),KBS전국노래자랑 부산사하구 우수상 출신 가수 이유찬(엄마의 누룽지,홍매화),KBS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 최고인기상을 수상한 트로트계 싸이 피터펀(가수 김용희),19댄스아카데미( K-POP 오디션,유아,초등,성인)가 출연하여 멋진 공연을 선사한다. 이날 동행(同行) 콘서트 관람객 전원에게 후원물품을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동행(同行) 콘서트 사회는 KBS전국노래자랑 우수상 출신의 회원1동 노래교실 김나현 강사가 진행하며 가수로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회원1동 행정복지센터와 각 자생단체들이 협업해 안전한 동행 콘서트를 위해 365병원 응급차 배치와 관계기관을 연결하는 안전망을 구축하고 있다.